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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24시간 매장 도입
  [파이낸셜뉴스] 파리바게뜨는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24시간 운영되는 하이브리드 매장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
써브웨이·파이브가이즈·KFC까지…새 주인 찾는 프랜차이즈 업계
지분 매각, MF 계약 체결로 브랜드 가치 제고 기대감 ↑ 파파이스·노랑통닭·명륜당 등 매각 난항…피자헛 회생절차 진행 ..
작년 프랜차이즈 가맹점 증가율 5년 만에 최저... 매출 증가율도 3년 연속 떨어져
    지난해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 증가율이 5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매출액과 종사자도 성장세가 둔화됐다. 특히 가맹..
카페 영수증에 컵 값 표시…2030년 플라스틱 30% 줄인다
  기후에너지환경부가 22일 커피값 인플레이션 논란이 일고 있는 컵 따로 계산제를 포함한 탈(脫)플라스틱 종합대책 정부안을 공개했다. 소상공인, 프랜..
국내 최대 규모 상반기 프랜차이즈 박람회…조기신청 막바지 접수
부스 선점·특별 할인 등 인센티브 제공…지원 프로그램 강화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은근슬쩍 중량 줄인 치킨·빵 프랜차이즈…국세청 "시장 교란행위 탈세자 세무조사"
물가상승을 야기하는 총 31개 업체 대상 탈루혐의 금액 1조원에 달해 A는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로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며 음식 ..
이랜드이츠, 한식 브랜드 재정비…자연별곡 역할 변경·새 브랜드 검토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가 K-푸드의 인기에 한식 브랜드 재정비로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 대표 브랜드인 자연별곡은 한식 관련 연구개..
"카페서 컵값 따로 내자" 정부 발표…엇갈린 반응
  <앵커> 앞으로 카페에서 음료를 가지고 나갈 때 일회용 컵값을 따로 내야 합니다. 정부는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기 위한..
고급 음식점 노쇼 위약금 10%→40% 상향
  예약만 해두고 방문하지 않는 이른바 노쇼(no show)로 인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 고급 음식점에 적용되는 위약금 권고 기준이 기존 10% 이하에..
"직장인 인기메뉴는 햄버거·칼국수·샐러드 順"
NHN페이코, 2025 연말결산 리포트 공개 2025 어워즈로 유저 일상속 소비 데이터 조명 평일은 생활·주말은 취향… 요일별 소비패턴 확인   ..
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 써브웨이 한국 사업 맡는다
  청오DPK 계열사 청오SW가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의 한국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청오SW는 이날부터 국내 써브웨..
bhc치킨, 인도네시아 진출…자카르타에 첫 매장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치킨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인도네시아 1호 매장을 연다고 22일 밝혔..
“中 루이싱커피, 블루보틀 인수 검토 중”
중국 루이싱커피가 프리미엄 커피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와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네슬레가 보유한 블루보틀 커피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
1주 전 예약 취소…노쇼라고 예약금 10만원 환불 안 해주는 사장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불가피한 사정으로 방문 예정 일주일 전 음식점 예약을 취소한 손님이 예약금을 돌려받지 못했다며 억..
스틱인베스트먼트, 세탁프랜차이즈 1위 크린토피아 인수 완료 [fn마켓워치]
17일 JKL파트너스와 경영권 지분 100% SPA체결 [파이낸셜뉴스] 토종 사모펀드(PEF)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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