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FAQ

게시글검색


서울배달+땡겨요, 치킨에 피자·햄버거도 할인한다
서울시, 주요 프렌차이즈와 협약해 피자·햄버거 할인가에 제공 ..
“냉면이 1만2천원?” 직장인들 햄버거로…주요 4사 매출 활짝
냉면·칼국수보다 싸서가 아닌 전략이 만든 점심 이동 동일한 한 끼, 서로 다른 접근…햄버거의 네 가지 해법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외식 물가 고공행진으로..
우아한청년들, 이륜차 LED 배달통 실증특례 승인
[데일리한국 안세진 기자] 배달의민족의 물류 서비스를 담당하는 우아한청년들이 이륜차 발광다이오드(LED) 배달통을 활용한 광고 서비스에 대한 규..
프랜차이즈, 다각화 전략에 속도 내는 이유
레드오션에 출점 제한…시너지 노린 확장 기존 물류·인프라 활용…투자 리스크 축소 정체성 훼손 우려…엄격한 품질 관리 필요 ..
"프랜차이즈 창업 고민한다면..." 어느 폐업 점주의 조언
시작은 쉽지만 유지는 어려운 현실... 결코 피난처라고 할 수 없는 이유 지난 21일, 전화 통화 중인 수화기 너머로 사람들의 웅성거림이 들렸다...
창업 정보 한자리에…부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부산=연합뉴스) 오수희 기자 = 부산시는 27일부터 29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KFA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5 부산을 개최한다. ..
"손님들이 위치 계속 물어보셔서"…깐부치킨 삼성점 근황
젠슨 황·李·鄭 앉았던 자리 표시 AI 깐부 문구 안내 표시 설치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엔비디아 젠슨 황 CEO와 이재용 ..
배달앱 수수료 특별법 추진...자영업 환영 플랫폼 우려
공정거래위원회가 배달앱 수수료를 별도 특별법으로 규제하겠다고 밝히자 업계 반응이 엇갈렸다. 가맹점주 단체는 배달앱 수수료가 매출의 30%에 달한다며 규제를 환..
교촌에프앤비, 치킨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ISO27001 인증 획득
정보보호관리체계 국제 기준에 부합   지난 13일 신현민 교촌에프앤비 정보보호센터장(왼쪽)과 임성환 BSI 코리아 대표가 ISO27..
경제 불안할 때도 … 소비자 곁을 지킨 스타브랜드
  한미 관세협상이 마침내 타결됐지만 대내외적인 불확실성의 여파가 여전히 남아 있는 상황이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최근 달러당 원화..
커피 디카페인 함량 최대 5배…내년 규제 강화, 가격 인상 가능성?
커피 프랜차이즈별 함량 최대 5배 차 식약처 표시 기준 강화로 혼란 줄 듯 디카페인 가격 조정 가능성도   내년 3월부터 ..
롯데리아·써브웨이 이어...맥도날드도 양상추 없다
기후 영향에 공급 일시 불안정...무료 음료 쿠폰 대체 제공 이상 기후로 인한 양상추 생산량 급감이 햄버거·샌드위치 업계 전반으로 번지고 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탱글 새우 토핑 신메뉴 깐쇼킹치킨 출시
  “고객은 브랜드가 아니라 한 끼를 고른다.” 유통업계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한때 치킨·피자·버거로 명확히 나뉘던 카테고리..
치킨이 버거 팔고, 피자가 치킨 파는 시대…경계 붕괴 외식업의 생존전략
  “고객은 브랜드가 아니라 한 끼를 고른다.” 유통업계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다. 한때 치킨·피자·버거로 명확히 나뉘던 카테고리..
젠슨황도 홀린 K치킨… 외국인이 좋아하는 한국 음식 1위
해외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식 메뉴로 한국식 치킨을 꼽았다. /사진=뉴스1(농림축산식품부 제공)   해외 소..
1

  • 창업몰은 사업체(권리금)양도 양수를 주 업무로 하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인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에서 행하는 중개대상물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창업몰에서 광고하는 사업체는 중개대상물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창업몰은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언론사, 컨설팅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이 제공한 정보나 창업몰이 이들로부터 수집한 정보가 본 사이트 상에 게재될 수 있도록 웹 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을 뿐이므로 당해 정보의 정확성이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당해 정보를 이용한 거래 및 제반 법적 문제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오시는길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42길 압구정빌딩3층
    대표 : 이승수 ㅣ 사업자등록번호 : 327-02-01742

    COPYRIGHT © CHANGUPMALL.,CO.LTD ALL RIGHTS RESERVED.
    무료상담 02-3446-5777     FAX 02-3446-6777
    제휴문의 freeman032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