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이슈 FAQ

게시글검색


부실 도시락 논란에 충주맨 직접 나섰다
  충주맨으로 널리 알려진 충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운영자 김선태 주무관이 제19회 충북장애인도민체육대회 개막식에서 나눠 준부실 도시락과 관련해 사과..
[Why] 지디표 하이볼도 나온다… 연예인들이 너도나도 주류 사업에 뛰어드는 이유는
  주류 사업에 뛰어드는 스타들이 늘고 있다. 단순히 이름과 얼굴만 빌려주는 방식이 아니다. 제품 기획·개발과 브랜드 운영에도 직접 참여하는 추세다. 독창적인 아이..
고용부, 배달라이더 엔진오일 공짜로 갈아준다…그런다고 산재가 줄까?[세종백블]
헤럴드경제=김용훈 기자] 정부가 산재보험기금으로 배달라이더 이륜차의 엔진오일을 갈아준다. 이들 배달라이더의 산재 사고가 증가한 만큼 산재 예방 차원에서 이들의 이륜차에 들..
이름값보다 가성비… 3대 피자 프랜차이즈보다 실속 있게 장사한 후발주자들
지난해 피나치공·노모어·피자스쿨 영업이익 피자헛·파파존스·도미노피자 영업이익 추월 “피자, 고급화보다 가성비 전략 맞는 품목” 분석..
가맹점주 매출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는 어디?
BHC 신규 개점 461개·전체 가맹점 2291개로 1위 하림家 맥시칸치킨 가맹점 평균 매출 1억 초반 최저 [서..
매년 5월 열리는 케이크 대전…올해 승자는?
꽃·가성비·캐릭터 등 마케팅 다양 차별화 콘셉트·배달 등 전략 강화 5월 가정..
호프집 망하는데 치킨집은 버텼다?…자영업 생존율 1위는
서울 마곡지구 상가 모습. 연합뉴스 자영업 10곳 중 6곳은 창업 5년 이내에 문을 닫는 것으로 나타났다. 창업 수요가 몰리는 업종 중에 미용..
가게 폐업 하려고 보니…테이블오더 위약금 폭탄
일부 테이블오더 업체, 캐피털사 끼고 계약중도 해지 시 위약금 폭탄…“이게 맞나” ..
"바람 족발" "몰카 족발" 메뉴 이름 싹 바꾸더니 결국 폐업…무슨 일?
  아내 외도로 자영업을 그만둔 남편 사연이 전해졌다.2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와이프가 남직원이랑 바람나 폐업했어요라는 제..
전남도, 프랜차이즈 기업과 전복 산업 활성화
전복계란말이김밥 등 신메뉴 4종 전국 출시 전복 식재료로 소비 기반 확대·소비 촉진도 전라남도는 우리나라 프랜차이..
반값·야간 할인… 스타벅스, 저가커피와 전면전
당일 재구매땐 60% 할인 제공키로   스타벅스가 반값 커피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할인 행사에 나서고 있다. 카페업계 최강자인..
여름 성수기 앞두고 설빙 가격 올린다…빙수·음료 최대 12% 인상
배달 서비스 전용 가격 별도 운영 "원재료비 상승 인한 운영 부담 탓"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가격 인상이 잇따르고 있는..
"따님 글 보고 왔어요"...SNS 효녀 지도 식당에 갔다가 생긴 일
123일간의 탄핵 운동을 거치면서 MZ세대 여성 사이에는 뭔가 변화가 일어난 것 같다. 응원봉을 들고 여의도 광장에 나오면서부터, 뭔가를 실행하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못할 것..
불황에도 매출 25% 상승…성공비결 인건비 다이어트
“모든 자영업자분들이 대기업 프렌차이즈처럼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  ..
치킨 30% 싸게 먹는다…서울에만 있는 이 배달앱 뭐길래
  서울시는 공공배달 서비스 서울배달+땡겨요의 이용을 확대하기 위해 18개 치킨 프랜차이즈와 협력해 서울배달+가격제를 도입한다고 25일 밝혔다. ..
1

  • 창업몰은 사업체(권리금)양도 양수를 주 업무로 하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인부동산(공인중개사무소)에서 행하는 중개대상물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창업몰에서 광고하는 사업체는 중개대상물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창업몰은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언론사, 컨설팅업체, 기타 제휴업체 등이 제공한 정보나 창업몰이 이들로부터 수집한 정보가 본 사이트 상에 게재될 수 있도록 웹 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을 뿐이므로 당해 정보의 정확성이나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당해 정보를 이용한 거래 및 제반 법적 문제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오시는길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42길 압구정빌딩3층
    대표 : 이승수 ㅣ 사업자등록번호 : 327-02-01742

    COPYRIGHT © CHANGUPMALL.,CO.LTD ALL RIGHTS RESERVED.
    무료상담 02-3446-5777     FAX 02-3446-6777
    제휴문의 freeman0321@gmail.com